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초] 버거비 강남더인피닛스퀘어점, 강남 수제버거 맛집

by Raniva 2021. 10. 14.
반응형

신논현역 바로 인근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입구의 디자인이나 내부도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예쁜 모습을 하고 있어요. 단지 길에서 잘 보이지 않아서 좀 아쉬운 곳이죠.

 

 

오랜만에 근처에 일하러 왔다가 무료 세트업 홍보를 보고 들어왔어요. 모든 버거, 샌드위치 주문 시 싱글콤보 무료증정이네요. 코로나로 장사가 잘 안 되서 그런 건지 잘 되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점심시간에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좋은 정책인 것 같습니다. 오픈부터 오후 3시까지만 적용되네요.

 

 

오늘은 별로 고민하지 않고 멤피스 버거를 선택했어요. 두 번 정도 먹어봤는데 꽤 괜찮았거든요. 8시간 저온 스모크한 돼지 어깨살을 잘게 다져 양념해서 나오는 버거입니다.

 

 

콜라가 먼저 나왔네요. 리필이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해본 적이 없거든요.

 

 

멤피스 버거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사실 이날 음식이 나오는데 좀 오래 걸렸는데 늦어서 미안하다며 고기를 더 많이 줬다고 하네요. 감자도 양이 많은데 고기도 더 주다니.. 고마우면서도 부담되는 양이었어요.

 

멤피스 버거

 

이렇게 정성스럽게 쌓아놓는 일이 참 번거로운 일인데 보기는 참 좋아요. 사진만 딱 찍고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왔지만 역시 맛있네요. 요즘 코로나로 모두 어려운 시기인데 잘 운영되서 오래 찾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글은 2019년에 멤피스 버거와 얼티메이트BB를 먹었던 날의 글입니다. 외부와 내부 사진도 올린 글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초] 버거비 강남 더인피닛스퀘어점

두 번째로 방문한 버거비. 올 때마다 궁금한데 정말 24시간 하는 걸까? 밤에 손님이 얼마나 있다고 인건비...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