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갈라 게임즈 새로운 형태의 게임 회사 운영의 방식

by Raniva 2021. 4. 28.
반응형

최근에 갈라 게임즈(Gala Games)가 꽤 많이 알려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방식으로 운영되는 게임 회사라고 생각이 드는데 아는 분의 소개로 살짝 늦긴 했지만 투자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과연 어떻게 돈이 되는 건가 궁금하잖아요. 갈라 게임즈에서는 일종의 주식이랄까요? 게임사의 권리처럼 노드(Node)를 개인에게 판매합니다. 처음에는 100개의 노드를 100달러에 팔았다고 해요. 100개가 다 팔리면 그다음은 200달러, 그리고 또 다 팔리면 300 달러. 이렇게 100개 단위로 100달러씩 가격을 올리면서 판매를 하는 거죠. 이 노드는 총 5만 개가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도 늦게 사서 7,800달러 정도에 구매를 했는데 며칠 전에 검색했을 때 이미 10,300달러에 판매되고 있었네요. 제가 샀을 때 보다 이미 2,500개의 노드가 더 팔렸다는 얘기지요.

이 노드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하루에 6시간 노트북이든 데스크탑이든 Gala Games Node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해 놓으면 그다음 날 11시가 좀 지나 갈라 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제가 시작한 게 3월 25일 경인데 벌써 아래와 같이 갈라코인이 누적됐습니다. 초반에 시작한 분들은 하루에 1,000개도 넘게 받으신 것 같은데 저는 시작할 때부터 900개 조금 넘었어요. 지금은 700~800개 사이로 채굴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아이템들도 나오는데 나중에 Store에서 판매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갈라 코인은 실제로 비트루(Bitrue) 같은 해외 거래소에는 상장이 되어 있다고 해요. 그러니 거래소에 가입해서 갈라코인을 판매한 후 업비트나 코인원 같은 국내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을 구매해서 송금하면 실제로 원화로 바꿀 수 있다는 뜻이죠. 음.. 가격은 30원이 넘을 때도 있었는데 최근에 코인장이 별로 안 좋아지면서 23원대까지 내려왔네요. 하지만 국내 거래소 중 한 곳에 상장이라도 되면 가격이 어떻게 될지 모두 쉽게 예상할 수 있는 거죠. 

출처 : Cion Market Cap

제가 지금까지 받은 갈라코인이 29,925개, 그리고 갈라 코인의 시세가 23.48원이니 원화로 환산하면 702,639원입니다. 오피스텔 한 채를 갖고 있는 만큼 돈이 된다는 거죠. 그래서 선뜻 적지 않은 돈을 투자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위에 보면 100개는 레퍼럴 리워드(Referral Reward)라고 적혀 있죠? 저한테 소개해 준 분 초청 코드로 가입해서 게임을 진행했더니 100 갈라 코인을 주더라고요. 노드를 투자할 돈이 없거나 생각이 없다고 해도 게임만 해도 100 갈라는 그냥 받을 수 있어요.

출처 : 갈라 게임즈

지금은 갈라 게임즈 안에 타운스타(Town Star)라는 게임 한 가지만 있는데요. 총 7개 정도의 게임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계획이 그렇고 더 출시할 수도 있겠죠? 타운 스타 다음으로 나로 게임은 미란두스(MIRANDUS)인데 타운 스타만 보면 노드 구매를 안 했을 텐데 미란두스를 보고 구매했다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RPG 게임이고 샌드박스와 협업하여 제작 중입니다. 게임 아이템을 먼저 판매 중인데 무려 40억이나 하는 성도 몇 개 팔렸더군요.

40억이라는 액수에 멍~ 했는데 리니지를 알고 있는 분이시라면 지금 리니지의 성주들이 돈을 어마어마하게 벌고 있다는 걸 아실 거예요. 그런 개념을 알고 있는 분들이 성에 투자를 하지 않았나 싶네요. 성 외에도 여러 건물들이 팔려 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것까지 구매할 재력은 안 되는 사람이니 그냥 지켜만 보고 있어요.

노드는 이더리움, Gala코인, BAT코인 등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가능성을 보고 구매한 만큼 투자에는 책임이 따르는 거겠죠? 혹시 100 갈라 코인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타운스타를 해보세요. 잊지 마세요. 꼭 게임을 진행해야 보상을 지급해줍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타운 스타 순위를 매겨서 1위부터 100등까지 갈라 코인으로 리워드를 해줍니다. 모르긴 해도 한국인들이 작정하고 시작하면 100명이 다 한국인으로 채워질 날도 오지 않을까요?

 

https://gala.fan/Wr0actK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