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큐브철판스테이크가 맛있는 다구오 2001아울렛 분당점

by Raniva 2021. 4. 29.
반응형

미금역 인근에 볼 일이 있을 때는 보통 2001아울렛에 주차를 합니다. 그리고 주차비 대신 식사를 하곤 하죠. 평소에는 배꼽집에서 갈비탕을 즐겨 먹는데 배꼽집이 2시 반부터 브레이크 타임이거든요. 시간을 보니 이미 늦었더라고요. 그래서 전에 먹은 적이 있는 다구오로 향했습니다. 2001아울렛의 푸드코트에는 맛집들이 꽤 있지만 사람이 원래 가던 곳에 가기 마련이잖아요.

메뉴가 다양하게 있지만 사실 주차 인정이 만원부터 되기 때문에 저는 항상 큐브철판스테이크를 먹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분당에서 이 정도 퀄리티의 식사면 전부 만원에서 12,000원 정도 받아도 될 것 같은데 단가가 꽤 착한 편입니다. 그런데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다른 거 먹고 음료수를 추가하면 되는 거였네. 왜 계속 단품으로만 계산을 했을까...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푸드코트의 환경이 참 예뻐요. 누구 아이디어인지 참 칭찬합니다. 식사하는 곳이 환하고 깨끗하니 더 기분이 좋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이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풍경이죠. 오늘은 혼자 먹으니 대화할 걱정도 없네요.

주문을 받으면 고기를 조리하기 시작하니 바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기다릴 만한 시간이에요. 반찬은 김치와 피클이고 국물도 조금 나옵니다. 계란 프라이가 올려져 있는게 마음에 듭니다. 그럼 맛을 볼까요~

가격에 비해 소고기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간도 적당합니다. 그리고 숙주와 양파도 들어 있어서 고기와 채소의 균형을 잡아준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에는 음료를 추가하더라도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네요.

큐브 철판 스테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