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괴산] 괴산자연드림파크, 조식

by Raniva 2021. 10. 31.
반응형

괴산자연드림파크에서 조식을 먹는 곳은 아래의 건물입니다. 한의원이 있는 곳이라고 하면 찾기 쉬워요. 조식을 먹으러 다른 건물로 이동을 하니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어 좋네요.

 

 

식당 앞에 가니 이미 식사를 마친 분들이 많이 나오네요. 8시부터 시작인데 거의 9시에 갔거든요.

 

 

식사는 뷔페식입니다. 사진에 남기지는 못 했지만 우유와 주스, 그리고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곳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대부분의 반찬을 담아온 제 밥입니다. 상당히 건강식이에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게 아니라 맛도 좋습니다. 자연드림파크에서 먹는 모든 음식이 좋은 재료로 만든 음식이라 속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조식은 8시부터 10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입구에 이런 포스터가 붙어 있네요. 아직 기간이 남아 있는데 저는 사실 귀찮아서 하진 않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