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괴산] 괴산자연드림파크, 괴산극장 & 카페

by Raniva 2021. 10. 31.
반응형

사실 괴산자연드림파크에 극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을 때 시설이 어떤지 굉장히 궁금했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극장도 이용하고 가게 됐죠.

 

 

극장 입구에서 스파이더맨이 반겨주네요.

 

 

실내에도 몇몇 피규어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큰 것들도 피규어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입구에는 바로 매표소와 매점이 있습니다. 저희는 2시에 '기적'을 보기로 했어요.

 

 

오~ 생각 보다 시설이 훌륭합니다. 상영관이 무려 3관까지 있네요.

 

 

기적은 1관이었어요. 그런데 들어가니 영화를 보는 사람이 우리 밖에 없었어요. 사실 이 좋은 가을날에 낮 시간에 누가 괴산까지 와서 영화를 보겠어요. 단풍구경을 가야지.

 

 

하지만 덕분에 아무도 없는 극장에서 우리 가족만 따로 영화를 보는 호사를 누렸습니다.

 

 

매표소를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조각 케이크와 샌드위치 등도 팔아요. 괴산 여행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어서 차도 마시며 좀 쉬기로 했습니다. 카페도 꽤 멋지죠?

 

 

이번 여행의 컨셉은 약간 플렉스라서 케이크는 종류대로 하나씩 다 샀어요. 이 케이크들도 전부 자연드림에서 만든 건지 궁금하네요.

 

 

잘 먹고 잘 쉰 괴산여행이었습니다. 대부분의 것들을 괴산자연드림파크에서 누렸고요. 다음에 괴산에 올 일이 있으면 또 이곳을 이용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