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대문] 죽해수산, 수요미식회 방영 신촌 대게 맛집

by Raniva 2021. 12. 6.
반응형

코로나로 사람 만나기도 쉽지 않은 요즘, 후배가 오랜만에 만나자고 해서 신촌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모르는 곳이었는데 예약했다고 해서 가보니 꽤 유명한 곳인가 봐요. 그에 비해 입구는 좁고 가게 내부는 작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수요 미식회 152회에 나온 곳이기도 하네요.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어요. 처음에 잘못 들어왔나 싶었다니까요.

 

 

식당내부 사진입니다. 제가 첫 손님이라서 가장 구석자리에 앉아 와이드로 찍어봤습니다. 테이블이 이게 전부인 작은 곳이에요.

 

 

제가 주문한 게 아니라 정확히는 모르지만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인당 8만 원인 죽해정식인 것 같네요. 처음에 주는 김치전도 맛있게 먹었어요. 애피타이저로는 좀 과한 느낌이긴 하지만요.

 

 

새우와 가리비는 사랑이죠. 막 쪄서 나온 터라 더 맛있었습니다.

 

 

랍스터 회와 참치가 나오는데 참치 전문점도 아닌데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랍스터도 싱싱해서 좋았어요.

 

 

랍스터 회는 몇번 먹어보지 못했는데 여기서 충분히 먹었네요. 찰지도 쫀득합니다.

 

 

후배가 말하길 2인분이라서 대게가 푸짐해 보이지 않는다고 4명이 와서 먹으면 비주얼이 더 끝내준다고 하네요. 대게는 맛은 좋았는데 개인적으로는 킹크랩이 더 살도 많고 먹기에는 좋은 것 같기도 해요.

 

 

나중에 볶음밥도 만들어서 줍니다.

 

 

랍스터 회를 내고 남은 부위로 라면을 끓이는 것 같은데 정말 맛있어요. 8만 원으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는 코스인 것 같네요. 배가 많이 불렀지만 라면의 국물까지 거의 다 먹었어요.

 

 

저는 집에서 멀어 자주 오진 못 하겠지만 사람을 만날 일이 있을 때, 특히 맛있는 걸 대접하고 싶을 때 오기 좋은 곳 같습니다. 이런 식당을 알려준 후배에게 고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