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카츠오모이 인천송도점, 프리미엄 등심

by Raniva 2021. 12. 18.
반응형

첫째 딸과 일이 있어 송도에 왔다가 점심을 먹게 됐는데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 카츠오모이로 갔습니다. 맛있는 건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맛 보여 주고 싶은 게 인지상정 아니겠어요?

 

 

역시 손님으로 가득합니다. 이 날도 40여분 기다렸던가? 다행히 먹고 싶었던 메뉴는 남아있더라고요. 좀 늦게 가면 메뉴도 얼마 안 남거든요.

 

 

자리마다 셋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소스와 후추, 소금, 명이나물까지 셀프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프리미엄 등심입니다. 그냥 등심 보다 확실히 부드럽고 더 육즙이 살아있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아주아주 만족했는데 딸은 안심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사람마다 확실히 입맛의 차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등심

 

고기의 끝에 붙어 있는 기름 부위도 버터처럼 부드럽고 맛있어요. 먹을 때마다 감탄을 하며 먹게 됩니다.

 

 

아래는 등심 + 안심 메뉴인데 나름 인기 메뉴입니다. 은계점에서는 이 메뉴가 품절이라 먹을 수가 없었는데 송도점에서 먹게 됐죠.

 

등심 + 안심

 

개인적으로는 기름기도 더 있고 씹는 맛이 있는 등심을 더 좋아합니다. 안심은 딸에게 양보했어요.

 

 

명이나물과 고추냉이까지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래 하얀 건 트러플 솔트인데 향이 좋지요. 사람마다 호불호는 있지만 저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딸에게 사준다고 갔지만 사실은 제가 먹고 싶어 간 곳이었어요. 글을 적고 있는 지금도 생각나네요. 카츠오모이는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