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태기산 더덕순대, 더덕향이 특별한 평촌성심병원 맛집

by Raniva 2021. 12. 6.
반응형

최근에 순대공장 사건도 있고 해서 순대국을 먹는데 살짝 고민을 했던 게 사실이지만 더덕순대라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더덕이 들어간 더덕순대국은 8천 원입니다. 요즘 보통 순대국이 7~8천 원 사이가 많은 것 같아요. 가격이 많이 높진 않네요.

 

 

반찬은 아래와 같습니다. 순대국집의 반찬이야 조금씩 다를 수는 있어도 거의 비슷하죠. 셀프 코너도 있어서 더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아래 보이는 순대국은 일반 순대국이에요.

 

 

외관으로는 더덕순대국도 크게 다르지 않죠? 중간중간 보이는 얇게 썰어 넣은 더덕이 보이네요.

 

더덕순대국

 

매운 양념을 넣고 부추와 들깨가루도 넣고 먹으니 역시 맛있네요. 더덕의 쌉쌀한 맛도 살짝 올라옵니다. 더덕 맛이 강하게 나지는 않아서 거부감도 없고 오히려 조금 개운한 느낌이랄까요?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덕 하나를 찍어봤어요. 정말 얇게 잘라져 있죠? 더덕만 먹어보니 조금 섬유질이 씹히는 느낌이고 맛은 국물로 다 나왔는지 더덕향이 거의 없어져 있었어요.

 

 

추운 날에는 역시 따뜻한 국물이죠. 잘 먹고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