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초] 해돈지, 오랜만에 찾은 신사역 돼지고기 맛집

by Raniva 2022. 1. 5.
반응형

해돈지는 몇 년 전부터 돼지고기 식당 중에서는 유일한 단골집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찾았네요.

 

 

사실 삼겹살의 거의 먹지 않고 가브리살과 항정살을 많이 먹는 편입니다. 삼겹살은 좀 흔하잖아요.

 

 

고기도 맛있고 좋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건 푸짐하게 주시는 고사리와 느타리버섯입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네요. 보기에도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죠? 올 때마다 만족스럽지 않은 날이 없었습니다.

 

 

해돈지의 특별한 소스입니다. 다들 아는 재료가 들어가지만 아무튼 맛있어요.

 

 

반찬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데 솜씨가 좋으신 것 같아요. 점심에 백반도 하는데 항상 맛있게 잘 먹죠.

 

 

자 가브리살부터 구워 봅시다~ 함께 가는 후배가 있는데 고기를 참 잘 구워요. 구워진 고기를 고사리 위에 올려놓으면 기름도 적당히 빠지고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잘 유지됩니다.

 

 

그다음에는 항정살을 올렸습니다.

 

 

젓갈도 주셨네요. 항상 나오는 건 아닌 것 같은데... 고기의 맛을 훨씬 잘 살려주네요.

 

 

찌개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음심 솜씨가 좋으니 된장찌개도 당연히 맛있죠. 멸치로 제대로 육수를 낸 찌개입니다.

 

 

항정살은 참 쫀득하고 맛있어요.

 

 

가브리살을 추가했는데 일부는 볶음밥에 넣기 위한 준비입니다.

 

 

아래 사진이 해돈지의 볶음밥이에요. 고기를 미리 준비해놓으면 볶음밥에 넣어주세요. 이게 또 별미지요.

 

 

완성!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