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초] 뜸들이다 양재점, 독특한 덮밥들을 맛볼 수 있는 양재역 맛집

by Raniva 2022. 1. 8.
반응형

오랜만에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사무실에서 두 사람만 식사를 하게 된 날이었어요. 항상 먹던 중식이나 돈가스 종류는 먹기 싫어서 요기요를 보고 덮밥들을 파는 식당을 고르게 됐습니다. 뜸들이다의 메인 화면의 사진이 아보카도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 제게도 참 맛있어 보이긴 했어요.

 

 

아보카도명란덮밥인 도란도란과 삼겹살카레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뭔가 푸짐하게 먹고 싶어서 어꺠살고기를 각각 추가했어요.

 

 

처음 배달온 모습을 보고는 응? 하고 잠시 생각을 했어요. 엄청 적어 보였거든요. 그런데 덮밥이니 당연히 그릇이 적을 수밖에 없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다른 곳에서는 못 본 그릇이었어요. 음식도 세지 않을 것 같고 어떤 게 본인 음식인 지 알 수 있도록 표시도 되어 있었습니다.

 

 

고기를 추가했더니 정말 넉넉하게 보이네요. 제가 도란도란을 먹었는데 살짝 자극적인 느낌도 있지만 별미였어요.

 

 

삼겹살카레도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한 입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그 정도 친한 사이는 아니라서 아쉽... 다음에 먹어봐야지요.

 

 

처음으로 주문한 곳인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먹을 수 있게 즐겨찾기를 하고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