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and Site

PDF 편집의 모든 것,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iLovePDF

by Raniva 2024. 3. 27.
반응형

최근에 PDF를 급하게 편집할 일이 있었는데 사실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이상 방법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지인을 통해 최근에 알게 된 괜찮은 서비스가 있어 소개합니다. 광고도 아니고 제가 써보고 너무 편리해서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하는 마음이 컸어요. 정말 이런 사이트를 구축한 분들은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iLovePDF | PDF를 즐겨 쓰시는 분들을 위한 온라인 PDF 툴

iLovePDF는 PDF 파일 작업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로 완전히 무료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PDF 병합, PDF 분리, PDF 압축, 오피스 파일에서 PDF로, PDF에서 JPG로 변환 등!

www.ilovepdf.com

 

사이트에 들어가면 직관적으로 바로 이해가 가능하도록 버튼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영문이 아닌 한글이기 때문에 하고 싶은 작업을 바로 고를 수 있어요. 저도 처음 알게 되어 들어가자마자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사실 저는 PDF 편집 기능이 필요했는데 그 기능도 있었죠.

 

 

MS의 프로그램은 뭐든 변환이 가능하고 심지어 그림파일(JPG)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외 합치기나 분할 같은 작업들도 되니 너무 유용한 사이트예요.사실 저도 안 써본 기능들이 많은데 천천히 하나씩 해봐야겠습니다. 특히 눈이 띄는 기능은 웹페이지를 바로 PDF로 변환해주는 기능이었는데 직접 해보니 좀 투박한 면이 있어요. 아래와 같이 해당되는 페이지 전체를 스캔해줍니다.

 

 

제가 못 찾은 건지 모르겠지만 아직 원하는 크게로 자르는 기능은 없는 것 같네요. 크기 조절로 할 수 있으려나? 아직 공부가 더 필요해보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변환기능은 굉장히 훌륭합니다. 급하게 기능이 필요한 분들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사이트 뿐 아니라 앱도 있습니다. 사이트도 즐겨찾기 해뒀지만 앱도 깔아봤어요. 앱을 깔고 첫 페이지에 들어가니 WelcomeGuide.pdf 파일이 있네요. 친절하게 사용법도 알려줍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사이트, 앱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