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광명] 광명역 주차장 이용기

by Raniva 2021. 10. 18.
반응형

부산으로 출장을 갈 일이 있어서 광명역에서 KTX를 이용했습니다. 새벽시간이라 개인 차를 이용해서 광명역까지 이동을 했는데 오랜만에 타는 KTX라서 많은 것이 바뀌었더군요. 특히나 예전에는 야외 주차장 밖에 없었는데 주차장이 멋지게 새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종일 주차가 10,500원이네요. 처음에는 C 주차장에 갔는데 거긴 사설업체가 운영하는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B 주차장으로 옮겼는데 나중에 알았지만 여기도 민간이라고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공영주차장도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없는 걸까요? 아무튼 저는 못 찾았습니다. 안 가본 A 주차장이 공영주차장인 건가...?

 

 

10,500원이 30% 할인된 금액인지 10,500원에서 30% 할인을 해주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종일권 10,500원이면 나쁜 금액은 아닌 것 같아요. 제가 3일간 주차를 할 계획이니 31,500원이 나오겠네요.

 

 

새벽이라 정말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불도 거의 꺼져 있어서 기차 시간표를 모르고 있었다면 운영을 안 하는 줄 알았겠어요.

 

 

사실 제 차가 저공해차라서 50% 할인을 받으려고 처음 C 주차장에서 옮긴 거였는데 결국 못 받았어요. 주차요금은 기계로 정산을 합니다. 신용카드 전용 주차장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