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괴산] 괴산자연드림파크, 건강한 맛의 괴짜루

by Raniva 2021. 10. 31.
반응형

괴산자연드림파크에는 이름이 특이한 중식 레스토랑이 있죠. 바로 괴짜루입니다. 탕수육이 맛있다는 글이 꽤 보여서 나름 기대하고 찾아간 곳이에요.

 

 

안에는 뭔가 분위기가 나는 이런 자리도 있었지만 저희는 다른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홀이 특색 있고 멋있어요.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고 있는 시간이라 손님들로 가득하진 않았습니다.

 

 

주문은 탕수육 A세트와 안심 짜장면, 그리고 새우볶음밥입니다. 새우를 좋아하는 둘째 덕에 새우요리가 빠지지를 않네요. 탕수육 A세트는 탕수육과 안심짜장면 2개가 포함된 세트입니다.

 

 

탕수육이 양이 많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확실히 맛이 좋습니다. 바로 튀겨져 나와서도 그렇고 바삭하고 적당히 달콤한 맛이 좋네요. 하지만 저는 찍먹파라서 부먹으로 나온 것이 살짝 아쉬운 감은 있습니다.

 

 

아래의 안심 짜장면은 세트에 나온 짜장면입니다. 따로 주문한 것과 사이즈가 다르더라고요. 그릇이 달라서 알았어요.

 

 

아래의 안심 짜장면이 따로 주문한 녀석이에요. 짜장의 색이 좀 약한데 사진에는 제대로 표현이 안 됐네요.

 

 

면이 좀 특이했어요. 보통의 짜장면과는 면이 다르죠? 그리고 짜장면은 좀 건강한 맛이에요. 자극적인 보통의 짜장면을 기대하고 드시면 안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어요. 조금 더 간을 하고 싶긴 했지만요.

 

 

새우볶음밥은 단독으로 먹기에는 좀 싱거웠어요. 짜장과 계란국을 함께 주니 같이 먹으면 괜찮겠죠? 둘째 거라서 뺏어 먹느라 저는 밥만 따로 먹었거든요.

 

 

괴짜루 옆에는 고깃길이라고 고기를 파는 곳도 있고 식사할 곳들은 많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