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초] 뽕사부 교대점, 교대역 짬뽕 맛집

by Raniva 2021. 11. 2.
반응형

뽕사부는 회사에서 가까운 곳이라 동료직원들은 벌써 몇 번 다녀왔는데 저는 이제야 처음 가보게 됐습니다. 30년 짬뽕 장인의 맛은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오늘 목표는 순한 짬뽕입니다. 저는 나이를 먹을수록 순한 게 좋아지더군요.

 

 

조금 일찍 온 편인데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정말 장사가 잘 되는 곳이네요.

 

 

가장 구석자리에 앉았는데 6인석으로 약간 독립된 공간입니다. 대신 조명이 약해서 음식이 전부 빨갛게 찍혔네요. 기본 반찬은 아래와 같습니다.

 

 

각자 메뉴를 고르고 군만두도 맛있다고 해서 추가했습니다. 군만두는 정말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오는데 속은 또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군만두

 

볶음밥은 맛이 없으면 이상하죠.

 

볶음밥

 

논란의 크림짬뽕입니다. 저도 국물을 얻어 먹었는데 스파게티와 차별이 안 되더라고요. 그냥 해물 스파게티라고 해도 될 만한 맛이었습니다. 짬뽕 특유의 향은 조금 있지만 저의 취향은 아니었어요.

 

크림짬뽕

 

가장 대표 메뉴인 뽕사부 짬뽕은 당연히 맛있겠죠?

 

뽕사부 짬뽕

 

순한 짬뽕은 맛있었습니다. 약간 나가사끼 짬뽕의 느낌도 있고요. 해장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순한 짬뽕

 

꽤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고 맛있는 집이라 종종 찾을 것 같네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