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삼] 우시야 역삼점, 우시야 B코스

by Raniva 2023. 10. 22.
반응형
 

[강남] 우시야 역삼점, 우시야 B코스

회사 근처에 있기도 하고 밤이면 항상 손님이 많아서 언젠가 꼭 가겠다고 마음 먹었던 우시야 역삼점! 업계...

blog.naver.com

 

이때가 두 번째 방문이었던 것 같네요. 정말 오래 전에 다녀왔는데 글을 쓰지 못 했어요. 최근에 회사 일이 바빠지면서 사진은 계속 남기고 있지만 영 글을 못 쓰네요. 첫 방문에 식당의 외관은 남겼기 때문에 이번에는 음식 사진들 위주로 남겼습니다. 예약을 하면 이렇게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애피타이저처럼 부추에 양념을 얹은 게 나옵니다. 가볍게 먹기 좋아요.

 

 

시작은 육사시미! 양념과 부추가 올려져 있어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육사시미

 

술은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분위기만 즐기고 싶을 때는 하이볼이 좋은 것 같아요. 가벼운 느낌이기도 하고 너무 배부르지도 않고요.

 

 

다음은 우설입니다. 처음에 소혀를 먹을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요? 저도 먹기는 하지만 희한하다는 생각을 해요. 우설은 모르고 먹으면 그냥 고기의 느낌입니다. 이때 버섯도 같이 올려주네요.

 

우설

 

잘 구워지면 가까이에 갖다줍니다. 먹음직스럽죠?

 

 

이 다음부터는 메뉴에도 고기 4종이라고 되어 있어서 뭔지 잘 모르겠네요. 분명히 먹을 때 설명을 해주신 것 같은데... 지금은 까맣게 기억이 안 나요.

 

 

같이 구워주신 호박과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건 딱 봐도 어느 부위인지 알겠네요. 부채살 같죠?

 

 

이때 쯤 호일에 싸서 굽던 버섯을 잘라주는데 정말 촉촉하고 맛있어요. 버섯의 수분이 증발하지 않고 안에 다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이건 아마도 갈비살 같은데.. 확실하진 않네요. 고기들이 전부 맛있었어요. 먹을 때는 너무 조금씩 주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배가 슬슬 불러옵니다.

 

 

이건 또 어느 부위인가... 맛있게 먹었으니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차돌박이는 누가 봐도 차돌박이네요.

 

 

부추랑 같이 먹으니 별미입니다. 기름진 것아 아주 그냥~~

 

 

꼬리구이입니다. 꼬리 부위를 뼈와 수직으로 자른 부위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아마 잘라서 먹으라고 집게와 가위를 주신 것 같은데 뼈 부위를 손으로 잡고 뜯어 먹는게 더 좋았어요.

 

 

특수부위 2종은 내장 부위였어요. 양과 막창이었던 것 같네요.

 

 

특히 막창은 씹을 수록 고소하고 참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솥밥과 김치찌개였던 것 같네요. 적당한 양으로 잘 먹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던 고기도 어찌나 맛있던지!

 

 

나중에는 숭늉도 줘요. 속을 잘 풀어줍니다.

 

 

그리고 매실로 만든 후식.

 

 

갈 때마다 만족을 주는 우시야입니다.

 

반응형